본문 바로가기
1. 내 위장 일기

내가 만든 목살필라프 그리기

by iwantfree 2018. 6. 6.

목살필라프1



볶음밥재료에서 목살을 추가해서 만드는 <목살필라프> 오늘 우리가족의 저녁 요리를 그려보았어요.





목살필라프 그림음식 그림


연필로 그렸을때는 [음..음..ㅎㅎㅎㅎㅎ]였는데 주황색 형광펜과 초록색 색연필을 이용하니까 조금은 나아보아졌어요. 그리고 오늘 하루 요리를 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들을 적고 사차원에서 따와서 숫자 4와 행성 몇가지와 꽃을 그려서 마무리 했어요. (조금만 더 담으면 저만의 마크가 될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