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내 위장 일기

[배달] 최고당 돈가스 고척돔점, 옛날돈가스와 치즈돈가스&쫄면

by iwantfree 2021. 4. 13.

최고당 돈가스 고척돔점,  옛날돈가스와 치즈돈가스&쫄면 

요즘은 돈가스 전문 체인점도 많아서 어디를 주문할지 항상 고민되는데요. 마침 지인 보증 프렌차이즈 '최고당 돈가스'가 배달이 가능해서 고척돔점에서 주문을 시켜보았어요. 

 

 

최고당 돈가스 '옛날 돈가스'

등심돈까스랑 같은 튀김인데 옛날 돈가스는 양파베이스에 조금 달달한 소스를 넣어줍니다. 부먹파가 아니라서 뿌려져서 오면 안되는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분리되어서 와서 기뻣어요. 바삭하고 탄탄한 고기가 씹는 식감을 잘 채워줍니다. 그리고 참깨 드레싱의 샐러드도 아삭해서 맛있었어요. 

 

 

최고당 돈가스 '치돈+쫄면'세트

지인 피셜 best메뉴 치돈과 쫄면세트인데요. 치즈돈까스 비쥬얼에 압도되었어요! 진짜 치즈가 주르흑 흐로 입에 머금으면 고소합니다. 거기다 소스는 2가지 버전(기본/매운맛)으로 주어서 질린다싶으면 다른 소스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식어도 맛있는데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을것 같았어요.  사이드 쫄면은 용기 대이 양이 적지만, 새콤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최고당 돈가스에서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치즈돈가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