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나의 화장품대

마구하라 첫구매샵,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7스킨법)

by iwantfree 2021. 4. 6.

마구하라 첫구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마구하라 첫구매샵,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7스킨법)

최근 쓰던 토너가 다 떨어져서, 마구하라 첫구매샵을 통해서 화이트닝 대용량 토너를 구매했어요. 마구하라가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지만,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브랜드죠? 저도 여기서 앱테크 중인데 첫구매샵 혜택이 좋아서 마침 토너도 필요하던 차이고 해서 구매했어요. 

 

첫구매샵은 포인트 및 쿠폰 사용불가합니다. 이미 할인된거라서 대신 주는 샘플들이 어마마해요. 지금부터 보시죠!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마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400ml
마구하라 프리미엄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20ml
마구하라 샘플 5매

결제가격 17,690원에 2개의 화장품을 얻을 수 있었어요. 특히, 같은 라인으로 된 스킨과 앰플이라서 요즘 색소침착이 걱정인데 탄탄하게 관리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마구하라 첫구매 화장품 선물

첫구매샵 혜택 6종

샘플 5매는 사용해보고 피부에 맞는 제품있으면 차후 포인트로 구매할예정이에요.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설명

마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400ml

미백 기능성 & 나이아신 아마이드

 

미백화장품으로 나이아이신 아마이드가 들어가 있어요. 전성분을 보면 맨끝에 '리모넨'성분이 있어요. 알레르기 유발성분이라서 저는 괜찮지만 혹시 이런 성분에 예민하신분들은 비추합니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개봉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용량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갈색빛을 띄는 토너예요. 용기 옆을 보면 ml단위가 적혀있더라고요. 딱 400ml에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표기된게 좋아요. 뭔가 깔끔하고 나도 얼마나 사용했는지 파악이 가능하니까요.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스킨 오리진 액체, 손에 뿌려놓은 모습

향 : 상큼함

제형 : 묽음

사용감 :  점성 없음, 살짝 미끌함.

 

향이 상큼해서인지 봄에 딱 쓰기 좋은것 같아요. 저는 수분부족형이라서 7스킨법을 주로 쓰는데 수분을 채우기에 좋은 스킨법이지만, 토너를 많이 먹는 단점이 있어요. 그런데 마구하라 토너는 대용량 및 물제형이면서 지성피부기준 자극적인 성분이 없어서 딱입니다. 앞서 말했듯 리모넨성분에 민감한 분들은 비추해요. 줄일 수 없는 화장품 비용, 이렇게 첫구매샵을 통해서 앰플도 얻고 7스킨법에 맞는 대용량 토너를 저렴하게 구매하게 나름 만족한 쇼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