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내 위장 일기

네네치킨 3가지맛, 크리스피+양념+어니언 크리미언 치킨 즐기기

by iwantfree 2021. 3. 31.

네네치킨 3가지맛, 크리스피+양념+어니언 크리미언 치킨 즐기기

오랜만에 네네치킨! 저는 조금씩 다양한 맛을 즐기는 것을 손호해서 3가지맛으로 나오는 브랜드를 참 좋아합니다. 오늘은 3가지 맛 중 기본인 크리스피와 양념 그리고 어니언 크리미언 치킨을 주문해 보았어요. 사진에는 이미 다 도핑 되어있는데 양파랑 크리미언 양념은 따로 동봉이 되서 바로 아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기본 치킨과 함께 고구마 치즈스틱 2개, 비타요구르트, 코우슬로, 깍두기가 같이왔어요. 

네네치킨하면 사이드 코우슬로가 시그니처 같아요. 네 기억속의 네네치킨=코우슬로

예전에는 이게 너무 맛나서이거 먼저 다 먹고 치킨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도 그맛 그대로!

 

 

네네치킨 크리스피 치킨

뼈바르기가 귀찮아서 순살로 시켰는데 네네치킨의 특징인 껍질까지 같이 튀겨져서 바삭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단, 다음날에는 맛없음. 당일날이 최고예요 에어프라이기가 있다면 문제 없습니다.

 

 

네네치킨 어니언 크리미언 치킨

아삭한 양파와 부드러운 크림이 잘어울리는 치킨. 양파가 커서 예쁘게 먹기는 힘들지만 양파 특유의 매콤함과 크림 소스가 잘 어울려요! 이것도 주문한 당일날 먹어야 맛있습니다. 다음날은 별로더라고요ㅋㅋㅋ

 

 

네네치킨 양념치킨

달달구리한 양념이라서 아이들도 잘 먹을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이건 다음날 먹어야 맛있고 당일날은 크리스피 치킨이 먹다가 물리면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확실한 입맛)

 

 

쭉 늘어나는 고구마 치즈스틱

고구마 치즈스틱은 처음 먹어봈는데 치즈스틱안의 달달구리함이 완전 JMT

이거는 따로 냉동식품을 알아서 사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진짜 네네치킨 드시는 분들은 어느 치킨상관없이 이걸 먹어봐야합니다. 치킨이 주메뉴인데 주메뉴를 잇게하는 맛과 적은양으로 아쉬움까지 챙겨가더라고요.

 

오랜만에 즐거운 네네치킨 3가지맛으로 즐겨서 행복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