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내 위장 일기

부천 중동 백종원 쌈밥집에서의 혼밥

by iwantfree 2018. 10. 3.

쌈밥집에서 혼자 밥먹기. 혼밥의 레벨엔 몇일지 모르지만 무한리필집도 혼자갔던 나로써는 아무렇지않게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 오늘의 메뉴는 오후 3시까지 6천원에 판매하는 쌈채비빔밥과 차돌된장찌개가 있는 점심특선!!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는 정말 소울푸드♡찌개하나면 밥이 뚝딱인데 쌈장과 채소로 건강한 식이섬유도 섭취할 수있는 훌륭한 조합을 단돈 6천원에 먹을 수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사진덕에 진짜 평소보다 1.5배정도 먹고 반찬도 긁어 먹으며 포동포동하게 나왔다.

맛도 맛이지만 옆에 보이는 미역냉국을 다먹은 나를 보며 더 줄까라고 친절하게 물어보고 떠다주며 먹고싶으면 더 말하라 하고 말해주긴 이모님의 스윗한 관심도 좋았다. 나갈때 여러 이모님들이 식사 중인데 나를 보고는 잘가라고 인사도 해주시고 좋았다. 결제는 식사를 안하는 다른분이 해주시고 포만감있게 먹고 나왔다ㅋㅋㅋ

개인적으로 구로구 김치찌개집 사장님다음으로 친절한 분!! 이런 집은 잘 될수밖에 없지♡



나는야 혼자 놀기의 달인. 노래방가서 카드결제로 노래도 부르고 카페에 와서 계획정이 그동안 일정정리를 쫙했다
 사실 보이스2 ㅠㅠ꿀잼에 더빠지긴했다. 이래서 휴대폰은 자주 많지면 안되나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