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나의 화장품대

운동하러 갈때 사용하는 브라운랩 마일드 S 칼라민 톤업 선크림

by iwantfree 2018. 7. 12.



너무 더운 여름이네요. 오늘도 저는 운동을 하러갑니다. (여름에 운동은 죽을 맛이에요!!) 

평소 운동을 할때는 색조 및 베이스 화장을 안하고 선크림 하나만 발라요. 그래서 선크림은 조금이나마 피부를 화사하게 할 수 있는 '톤업 선크림'을 사용중인데 저자극상품이라서 소개를 해볼까해요!



톤업선크림1

톤업선크림2



[브라운랩] 마일드 S 칼리민 톤업 크림

용량 : 45ml

롭스가격 : 10,500원


#EWG그린등급 #화사 #보송

#저자극테스트완료 










톤업선크림3



칼라민(Calamine)이라는 징크옥사이드로 구성된 자연 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진정 및 피지조절, 손상된 피부 재생, 톤업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주로 강조하는 성분인데 가루 색깔이 핑크색을 착안해서 선크림의 디자인도 핑크색인가 봐요!





톤업선크림4

톤업선크림5

톤업선크림6


칼라민이 들어가 연한 핑크 빛을 띄고 세범 컨트롤 성분이 들어가 끈적임이 없고 가볍게 밀착되어서 운동할때 사용하기 딱 좋아요! 밀착안되는 선크림은 땀흐르면 눈으로 들어가 눈이 따가운거 아시죠? 진짜 아무것도 모를때 선크림 아무거나 사용하면 안돼요!








톤업선크림7


이번에는 피부에 발라보았어요. 피부가 연하게 화사해지면서 바를때 정말 빠르게 밀착되요. 그리고 끈없임도 없어서 내가 바른건가?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요.  착력과 보송함이 진짜 대박!


운동하면 덥고 땀나는데 끈적하면 짜증지대로 인데 이상품은 보송하니까 너무 좋아요. 아는 언니도 끈적이는 상품을 너무 싫어해서 상품 구매기준이 '끈적임'여부인데 이상품은 마음에 든데요 ㅋㅋㅋㅋ





톤업선크림8


#보송함 #소프트 밀착 #운동할때추천 #선크림


본 상품은 롭스 체험담에 당첨(상품지원)되어서 사용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하는 글입니다. (원래는 롭스홈페이지에 사용후기만 남기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