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내 위장 일기

여름에는 냉면이지! 안동 옥동 고기박사 냉면

by iwantfree 2018. 7. 8.


무더운 여름별미

안동 고기박사냉면


무더운 여름이면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죠. 저는 항상 밀면을 먹는데 밀면가게가 사라졌어요.T_T 너무 슬픈마음에 새로운 가게를 찾다가 '냉면+숯불고기'를 함께 파는 고박사냉면을 알게되었습니다. 가격도 7500원이라서 무난해서 도전을 하라갔아요.



가게가 변경되었어요.



고기는 덩이로 나와서 직접 잘라해요. 저는 냉면이랑 싸먹을 거라서 조금 큼지막하게 잘랐어요. 그리고 여기서 신기한게 계란을 직접까야해요. 보통은 반개를 올려주는데 여기는 1알을 먹을 수 있네요.







계란을 까는 중..눈이 보인다.

순찬 너무 놀라서 ㅋㅋㅋㅋ까면서 무서웠어요ㅠㅠ 나중에 보니까 노른자가 중앙이 너무 잘익어서 눈동자처럼 보였어요.




냉면은 깨가 가득 뿌려있고 오이가 유독 많아요. 면은 신기하게도 초록빛이 이예요. 고소한 깨가 들어서 시원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는 기본육수 자체로도 맛있어요. 하지만 저는 겨자를 좋아하기 때문에톡 쏘는맛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처음은 그냥 다음은 고기랑 좋아요. 역시 냉면과 고기의 조합은 꿀조합인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카페코스. 디저트39로 분위기도 좋고 알바생,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그렇게 열심히 먹고 운동하러갔습니다. 


#다이어트는_개뿔 #음식유혹이기기어렵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