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내 위장 일기

계란 어묵이 궁금했던 진짜 쫄면 후기

by iwantfree 2018. 6. 14.

 진짜 쫄면


오이가 가득한

매콤달콤 진짜 쫄면


우리 집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쫄면, 분식점이나 김밥나라를 가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쉽게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소식에 구매 후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진짜 쫄면1

 진짜 쫄면2

 진짜 쫄면3


총 내용량 150 g

칼로리 560 kcal

나트륨 1,250 mmg (63%)

 

라면과 똑같은 비주얼에 건더기스프, 액체스프로 구성되어있어요.쫄면의 쫄깃한 면빨을 위해 라면 전성분 보다 변성전분, 고구마전분등 전분성분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




 진짜 쫄면5

 진짜 쫄면6



진짜 쫄면의 귀여운 계란후라이(나루토) 양념과 믹싱하면 어디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지금 이순간은 귀엽네요.




 진짜 쫄면7

 진짜 쫄면8


소스를 섞고 집에있는 오이를 채썰어서 올려 먹어보았습니다!

매콤한 소스맛이랑 쫄깃한 면빨이 올라오면서, 쫄면 먹는 느낌이에요. 확실히 전분이 많이 들어가서인지 면빨이 쫄깃한 맛이 잘 나왔어요.하지만 소스는 매콤달콤이라고 했는데 매운매콤이였어요. 저는 혀가 아린맛이 나서 그냥 먹기에는 힘들고 상추같은 쌈채소로 싸먹어야했어요. 당연히 후식은 아이스크림이 필요했고요. ㅋㅋㅋ 엄마도 맵다고 하는데 잘 먹은걸 보면 개인차가 조금 있는것 같아요.


매운맛을 잘 먹는 다면 소스그대로 아니라면 소스를 조금 적게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