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재발급 받기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카드의 유효기간을 만료했을때 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할까?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은행별 카드 재발급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경우1. 카드 분실/도난
분실및 도난신고를 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 카드를 주워서 사용할 경우, 금액적 피해를 볼 수 있으며 재발급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경우2. 유효기간 만료
기존에 사용하는 카드를 재사용원할시 재발급 신청을 해주세요
1. 카카오뱅크
1. 카카오뱅크 어플 활용
전체메뉴>내카드>카드관리>카드 재발급 신청
2.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599-3333)
2. 국민카드
1.국민카드 홈페이지
MYKB>정보관리>카드관리>재발급 신청
2. KB국민카드 어플 활용
MYKB>카드관리>카드설정>재발급 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 (☎1588-1788)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한카드
1.신한카드 홈페이지
1) 홈페이지>전체메뉴>고객센터>카드상담>카드재발급 신청
2)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 중 원하는 상품 선택>카드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 불가할 수 있음)
2. KB국민카드 어플 활용
홈화면 우측상단 三클릭> '재발급' 검색>카드 재발급 클릭 및 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 (☎1544-700)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1.NH농협카드 홈페이지
My NH>분실신고>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2. NH농협카드 어플 활용
My NH>로그인>분실신고/해제>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신용/체크 분실해제/재발급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644-4000)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하나카드
1.하나카드 홈페이지
전체메뉴>고객센터>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신청
2. 하나원큐(하나카드) 어플 활용
홈화면>카드>체크/신용/제휴카드 선택>카드신청
※ 본인인증을 위해 신분증 필요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800-4710)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우리카드
1.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카드>분실신고/재발급/해지>분실재발급 신청/훼손재발급 신청
2. 우리카드 어플 활용
고객센터>카드재발급신청>분실카드재발급신청/훼손카드 재발급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588-9955)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7. 기업카드
1.기업카드 홈페이지
개인뱅킹>카드>분실신고/해제/재발급
2.기업카드 아이원뱅크어플 활용
홈화면 우측 상단 三 클릭>카드>보유카드/재발급 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566-2566 )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즉시발급되지 않는 카드 있으므로 고객센터나 영업점 확인 추천
✔카드 재발급 전 새로운 카드와 혜택비교 더 나은 카드 선택 추천
✔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추천
✔ 카드 배송은 배송사마다 다르지면 일주일정도는 여유를 가지는 것을 추천
댓글